15인승 승합차(밴)으로 마닐라를 편안하게 여행하세요!
기본 12시간 기준, 기사팁, 기사 식대, 유류비, 톨게이트비용, 주차비 등 별도
- 15인승 승합차(밴)으로 마닐라를 편안하게 여행하세요!
- 결제가 완료되면, 투어의 예약은 완료됩니다. 12시간내로 바우처를 이메일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24시간 내로 바우처를 이메일로 받아보시지 못하셨으면, 바로 저희 고객센터 1661-2372 혹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투어파이브” 에서 문의 바랍니다.
- 지정된 투어 시간
- 고객님 요청 호텔에서 픽업
- 원하시는 일정 진행
- 일정 종료 후 드랍
- 마닐라에서의 차량은 반드시 기사가 동행합니다. 자가 운전은 불가능합니다.
- 하루 12시간 이용 기준이며 늦은 저녁까지 사용 가능합니다.
- 차량 이용 시작을 늦게 하셨더라도 너무 늦은 새벽까지는 이용이 어렵습니다.
- 차량과 운전기사만 포함되어있는 금액으로 그외 차량에 들어가는 비용은 기사에게 별도 지불하셔야 합니다.
- 최대 12인이 탑승하실 수 있는 차량으로 보통 10분이 편안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해당 차종은 포톤 15인승 차량 입니다.
- 모두 해드레스트(목받침)이 있는 좌석이 있으며, 12인승 차량보다 30% 가량 넓습니다.
– 차량 (12시간)
– 운전기사
– 유류비(실비 정산, 예시 : 마닐라시내 – 1800페소, 따가이따이,팍상한 – 2500 페소, 바탕가스 지역 - 3000페소, 앙헬레스,클락지역 - 3000페소, 수빅지역 - 3500페소, 바타안지역 - 4000페소)
– 톨게이트비용(지방, 고속도로 이용시)
– 주차비용 (주차비 발생시 실비 정산)
– 기사수당 + 팁 +기사 식대 - 1000페소
- 오버타임 시간당 100페소
* 위 유류비 금액은 일정에 따라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
- 예약된 시간에 꼭 대기해 주시기 바랍니다. 픽업시간이 지켜지지 않을 경우, 노쇼로 간주하고 투어가 취소될 수 있습니다.
- 투어전일 카카오톡을 통해 공지사항 전달드리고 있으니 다시 한번 픽업시간, 픽업위치 등 확인 후 이용하시면 됩니다.
- 호텔 왕복 픽업이 제공되며 픽업시간은 현지 사정에 의해 조금 늦어질 수 있습니다.
- 상기일정은 현지 사정에 따라 변동 될 수 있습니다.
- 날씨 및 바다상태, 조류등의 영향에 따라 안전에 문제가 없는 코스로 진행됩니다.
- 다음 투어가 있으신 분들은 예약시 반드시 투어 예정시간을 알려주세요.
- 타 업체에서 예약하신 상품의 지연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반드시 예약처에 지연사실을 알려서 이용에 불편이 없으시길 바랍니다.
- 이메일로 전달받으신 바우처를 출력하시거나 핸드폰에 저장하셔서 가이드에게 제시합니다.
- 바우처에는 예약하신 날짜와 시간에만 유효합니다.
택시 지옥, 교통 지옥 마닐라에서 가장 편리하게 차량을 빌리실 수 있는 방법!
교통 지옥이라 불리는 마닐라의 교통에서 택시를 타고 이동하는 것도 유쾌한 일은 아닙니다.
그래서 깨끗하고 신형 밴으로 구성된 투어파이브 렌트카로 안전하고 즐거운 여행을 계획 하세요!
골프클럽이 세워서 들어갈 정도로 매우 높고, 넓습니다.
타 여행사의 한국인 가이드가 있는 패키지 상품을 이용한 고객은 액티비티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속이고 예약시 적발될 경우 액티비티는 진행 불가하며, 입금액 또한 환불될 수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It is available for 12 hours at the time and place you want.
Fuel, toll and parking costs are separate,
Article tips and articles You can pay for meals on time.
by 배수진 / 2025-01-18
차 내부가 깔끔하고 냄새도 없어서 쾌적하게 이동했습니다. 장거리 이동에도 편안해서 피로가 덜했어요.
by 전석민 / 2024-11-14
첫날 오전 11시 비행기로 입국해서 우선 마카티에 있는 호텔까지 이동했는데요. 저희는 인원이 6명이라 두대로 이용하느라 공항에서 호텔까지 그랩비용이 1400페소나 나왔습니다. 그리고 다시 근처로 가는데 두대니깐 다시 600-800페소, 다시 호텔로 돌아오는 비용이 600-800페소 한대라면 조금 나을거 같은데 인원이 많은데가 그랩 한번 부르면 20분씩 기다리는게 너무 힘들어서 렌터카 검색하고 여기에서 예약했는데 너무 편하게 이용했습니다. 그랩타면서 차 안오고 거기다 2대니깐 한대는 30분 후에 오고 아주 그냥 모든 일정이 다 깨졌습니다. 왜 렌터카를 이용하는지 아주 절실하게 느꼈던 첫날.. 저희 일행들은 만장일치로 렌터카하길 잘했다고 난리였네요. 마지막에 퀘존 띠목서클에 KTV까지 가서 놀다가 호텔로 내려다 줘서 만족했습니다.
by 정민석 / 2024-10-03
마닐라 도로가 복잡하지만 기사님이 운전을 능숙하게 해주셔서 안심하고 다녔어요. 친절함까지 더해져 만족도 100%!
by 서호준 / 2024-10-02
저도 나름 필리핀 여행 고수라고 생각했는데, 택시가 너무 없어요. 거기다 택시를 우연히 발견하면 이놈들이 가격을 미터로 절대 안갑니다. 우버가 없어진 이후 그랩이 가격은 엄청 올렸고, 그래서 저도 궁금해서 그랩기사한테 얼마나 때가냐니깐 20% 때간답니다. 그래서 우리 체감도 올라간거 같더라구요. 카지노 앞에나 가야 택시가 서있는데, 걔들도 미터로 절대 안갑니다. 이거 몇번 당하니 차가 없으면 안되겠어서 고수라고 자신했던 자신에게 창피했지만, 친구들에게 투어파이브 내가 잘 아는 여행사라고 당일에도 차 줄꺼라고 해서 예약해서 잘 이용했습니다. 체면 구길뻔 했는데..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은인이십니다..^^
by 고정훈 / 2024-09-22
제가 예약한 차량보다 더 큰차가 와서 아주 편하게 여행했습니다. 차량도 깨끗하고 편했는데요. 일단 기사님이 한국어를 조금 하시길래, 대화를 조금 해보니, 한국에서 3년이나 일하고 왔다는 군요. 그리고 투어파이브 사장님이 자기가 일했던 마닐라 여행사들 중에서 가장 처후가 좋아서 8년째 일하는 중이라고 하네요. 기사님이 이렇게 오래 일하는 회사라 더 믿음이 가네요.